CREATORS / INTERACTION / it point lab

 
it point lab
www.itpointlab.com / joonhyeok.kim@itpointlab.com/ jueun.lee@itpointlab.com / sewon.ahn@itpointlab.com
 

Tag in Mind
Tag in Mind는 현대인의 필수품 중 하나인 교통카드를 이용 한 작품이다. 교통카드를 작품에 태그 함으로서 그 순간의 자신의 모습을 공간, 시간과 함께 기록으로 남긴다.Tag in Mind는 이러한 기록을 온/오프라인으로 남기는데 오프라인은 우리가 흔하게 볼 수 있는 영수증 종이에 자신 모습을 출력해 줌으로서 또 온라인은 웹사이트에 기록을 남김으로써 아카이브 하게 된다.

Touch me if you can
금속 공예가 박지은의 심볼들을 통해 우리에게 익숙한 공주들을 만날 수 있다. 심볼들은 각 동화를 상징한다. 금속이라는 차가운 오브제를 관통해 동심을 느껴보자.

Bit
bit는 컴퓨터의 가장 작은 단위이다. 관람객은 자신의 움직임을 통해 컴퓨터 속의 시각과 청각의 비트를 변조한다. 특히 관람객의 움직임, 관람객과 화면의 거리 등에 의하여 변조된 beat를 이용해 자신만의 사운드를 생산해 볼 수 있다.

Vending Machine
캐릭터 디자이너 쏭의 캐릭터를 나무 블록을 조합하여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캐릭터로 만들 수 있다. 이미 작가에 의해 완성된 형태가 아닌 관람객의 개입으로 인하여 예상치 못한 조합의 경험을 할 수 있다. 조합된 캐릭터는 스티커로 출력 된다.



 

MEMBERS
Joonhyeok Kim, Jueun Lee, Sewon Ahn

EXHIBITION
2013
BYOB@Jinju, Korea
the 3rd group of metal smiths, Korea
Remember Me 30 days, Korea

 

 

   

COPYRIGHT. SPACE B-E. All rights reserved.